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Marshall 엠버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 브래스

가볼만한 곳^^/오토캠핑

by 라제폰 2022. 11. 23. 16:05

본문

상품명

Marshall 엠버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 브래스
Marshall Emberton Bluetooth Portable Speaker - Black & Brass

상품 주요 정보
  • 작가가 의도한 것처럼 풍부하고 선명하며 큰 소리. 엠버튼은 Marshall의 다방향 사운드의 독특한 형태인 트루 스테레오포닉을 사용합니다. 모든 스팟이 스위트 스팟인 절대적인 360° 사운드를 경험하십시오. 스테레오 녹음의 공간 내용을 분리함으로써 엠버튼은 크기보다 훨씬 큰 사운드를 생성하고 동급 대부분의 스피커보다 성능이 뛰어납니다.한 번의 충전으로 20시간 이상의 휴대용 재생 시간. 컴팩트한 크기와 견고한 내구성으로 휴대가 완벽합니다. 엠버튼은 빠르게 충전할 수 있으며 20분이면 5시간의 재생 시간을 제공합니다.엠버튼은 튼튼하고 탄력적입니다. 실리콘 외관과 단단한 금속 그릴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IPX7 방수 등급은 엠버튼을 0.9m(3피트)의 물에 최대 30분 동안 담글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간단하고 사용하기 쉽습니다. 다방향 제어 손잡이로 제어하세요. 연주, 일시 정지, 트랙 건너뛰기 및 스피커의 볼륨을 조정할 수 있으며 전원을 켜거나 끌 수 있습니다.Emberton의 무게는 733g(1.5파운드)에 불과하며 손바닥에 맞아 휴대할 수 있는 완벽한 컴팩트 스피커입니다. 내구성이 뛰어난 실리콘 외관과 IPX7 방수 등급으로 이 컴팩트한 휴대용 스피커는 장시간 사용할 수 있습니다.블루투스 기술 5.0이 장착되어 간단한 연결, 탁월한 오디오 품질 및 무선 음악 재생을 제공합니다. 9.8m(30피트) 범위의 모든 블루투스 장치에서 음악을 재생할 수 있습니다.상징적인 Marshall 디자인의 현대 기술로 클래식한 룩을 유지하면서 강렬한 사운드를 제공합니다. 단단한 금속 그릴과 상징적인 마샬 스크립트와 같은 시그니처 디테일이 스피커 전면에 록앤롤의 유산을 반영합니다.
상세설명
Emberton은 Marshall만이 제공할 수 있는 크고 생생한 사운드를 갖춘 컴팩트한 휴대용 스피커입니다. Emberton은 Marshall의 독특한 다방향 사운드인 트루 스테레오포닉을 사용합니다. 모든 스팟이 스위트 스팟인 절대적인 360° 사운드를 경험하십시오. 20시간 이상의 재생 시간으로 마샬의 우수한 사운드를 몇 시간 동안 즐길 수 있습니다. 무게가 0.7kg(1.5파운드)에 불과한 이 경량 스피커는 튼튼하고 탄력적이며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자랑하며 어떤 경우에도 꼭 필요한 제품입니다. IPX7 방수 등급으로 Emberton을 최대 30분 동안 3피트의 물에 담글 수 있습니다. 단단한 금속 그릴과 상징적인 마샬 스크립트가 스피커 전면에 장식되어 있어 여러분이 알고 사랑하는 록앤롤의 유산을 반영합니다.

Marshall 엠버튼

 
 
PACKS A PUNCH

휴대용 재생 시간 20시간 이상


엠버튼은 Marshall만이 전달할 수 있는 크고 활기찬 사운드를 가진 콤팩트한 휴대용 스피커입니다. 엠버튼은 Marshall의 독특한 다방향 사운드 형태인 트루 스테레오포닉을 활용합니다. 모든 스폿이 달콤한 절대 360° 사운드를 경험해 보세요. 20시간 이상의 재생 시간으로 Marshall의 뛰어난 사운드를 몇 시간 동안 계속해서 즐길 수 있습니다.

 
ROADWORTHY DESIGN RATED IPX7

EMBERTON IS TOUGH AND RESILIENT

실리콘 외관과 솔리드 메탈 그릴로 내구성이 뛰어나고 사용하기 쉬운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IPX7 내수성 등급은 최대 30분 동안 1m의 물에 엠버튼을 잠글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엠버튼
 
 

블루투스 5.0

 
 
 
 

휴대 가능한 스피커

 
 
 
 

360° 사운드

 
 

3 시간

충전 시간

5 시간

20+ hours

배터리 재생 시간

20+ hours

60 Hz – 20 kHz

주파수 범위

60-20,000 Hz

IPX7

방수

IPX4

 


상품정보 제공고시

상품정보 제공고시 정보품명 및 모델명제조자/수입품의 경우 수입자를 함께 표기크기KC 인증 필 유무정격전압, 소비전력제조국동일모델의 출시년월품질보증기준A/S 책임자와 전화번호에너지소비효율등급
Marshall 엠버튼 휴대용 블루투스 스피커 블랙 & 브래스
Zound Industries
패키지 크기: 12.7 x 20.32 x 8.89 cm
패키지 무게: 0.95 kg
크기: 16 x 6.8 x 7.6 cm
무게: 0.7 kg
아마존 제품은 구매대행을 통하여 유통되는 제품입니다.
이 제품은 ‘전기용품 및 생활용품 안전관리법’에 따른 안전관리 대상 제품입니다.
20W
상품 상세설명 참조
상품 상세설명 참조
본 제품은 미국에서 판촉, 유통 및 판매되고 있어 제조사의 품질보증 및 A/S 서비스는 한국에서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자세한 품질보증 관련 정보는 판매 조건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사항 없음
해당사항 없음

본 내용은 공정거래위원회 '상품정보제공고시'에 따라 판매자가 직접 등록한 것으로 해당 정보에 대한 책임은 판매자에게 있습니다.

주요 사양 정보

주요 사양 정보브랜드모델명품번색상배터리 필요 여부스타일연결성스피커 타입사이즈무게패키지 무게구성품아이템 수량하드웨어 인터페이스장착 타입조립 필요 여부크기배터리 포함 여부제품 타입
Marshall
엠버튼
1005696
블랙과 황동.
필요
스피커
Bluetooth
스피커
Standard
0.7 kg
0.95 kg
Emberton 스피커, 법률 및 안전 정보가 있는 사용자 설명서(한글이 아닐 수 있음), USB-C 충전 케이블
1
usb
플로어 스탠딩
불필요
16 x 6.8 x 7.6 cm
SPEAKERS

 

관련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