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제주도 - 로맨틱펜션 카브리썬(10평)

가볼만한 곳^^/아름다운 제주도

by 라제폰 2009. 3. 6. 20:28

본문

펜션 안내

도시의 틀에 박힌 삶속에서 또 다른 나를 찾기 위해 제주의 한 모퉁이에 자리를 틀었습니다. 신비의 섬이라 일컫는 비양도의 아름다운 자태가 눈앞에 펼쳐지고, 어부들의 삶의 터전인 제주 바다의 야경과 돌담너머로 지는 석양은 카리브썬만의 선물입니다. 카리브썬은 유럽풍의 고급펜션으로 이국적인 외관과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특히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손길로 꾸며진 객실은 각기 다른 분위기로 연출되어 밝고 화사하게 꾸며졌습니다.

호텔식 로비에는 은은한 커피향과 부드러운 선율이 흘러 잔잔한 감동마저 느껴집니다. 정원에서 즐기는 바비큐 파티 역시 제주여행의 또 다른 추억거리로 펜션 카리브썬은 호텔식 고품격 펜션을 추구합니다.



*커플룸 10평
파스텔톤의 화사함이 배어있는 실내에는 사랑과 행복이 넘칩니다. 커피 한잔, 와인 한잔에도 낭만이 흐르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라면 더욱 소중한 시간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객실편의시설
원룸형 거실, 주방, 욕실, 테라스, 야외용 티테이블, 헤어드라이어, 목욕용품 & 세면용품 일체, 주방기기 일체

그린톤 객실
블루톤 객실
1핑크톤 객실

주방/싱크대
욕실/세면대
블루톤객실

화이트워시로 마감한 실내공간은 화사함과 고풍스런 이미지로 마치 외국의 자그마한 호텔에 있는 듯한 분위기를 연상케 합니다. 일상에서 느껴보지 못한 편안함을 "카리브썬"이 함께합니다.

실내인테리어
실내인테리어
실내인테리어

지중해풍 외관과 산호색 제주바다가 어우러진 카리브썬은 색다른 여행의 묘미를 안겨줍니다. 저녁무렵, 멀리서 반짝이는 고깃배들의 불빛을 감상하며, 쏟아지는 별빛을 등불삼아 바비큐 파티를 즐겨보는 낭만이 있습니다.

펜션외관
멀리 보이는 바다
야간모습


찾아오시는 길

공항-한림방향 12번 국도(일주도로)진입-하귀-애월-곽지-"용운삼거리"에서 대정/한림 방면으로 직진-한림SK LPG충전소(공항에서 출발하여 LPG충전소는 목적지 전까지 이것밖에 없음) - 동명사거리-명월사거리 신호에서 바로 좌회전(우측에는 명월성곽이 있음)- 명월교- 갈림길에서 좌회전- "펜션 카리브썬"이 보임(공항에서 출발하여 카리브썬까지 약 40분 정도가 소요됩니다.)


관련글 더보기